'[테이블토크]대학을 말하다'에서 잠망경도 '말'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
홍보
작성자
성영이
작성일
2015-05-21 18:09
조회
471
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부 11학번 성영이입니다.
[바꿈, 세상을 바꾸는 꿈]이라는 신생단체(6월 중 온라인 오픈, 7월 7일 창립)에서
우리사회에서 청년의 목소리를 높일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그 첫 프로젝트가 바로 청년 사회입문서를 청년이 직접 만들어보자는 것인데요.
대학/인권/노동/평화통일 등에서 청년이 알아야할 권리 입문서를 인포그래픽, 삽화 등을 가미해 재미있게 만들어 대중적 반향을 일으켜보자는 것입니다.
잘 아시다시피 요즘 중앙대를 주요 일간지에서도 자주 목격할 수 있는데요. 허허. 개인적으로 중앙대 학생으로서 중대 사태에 대해 명확히 알고자 잠망경 페이스북을 자주 들락날락 거렸습니다. 우리학교 일은 우리가 제일 잘 알고 있고 유일하게 잠망경이 그에 대해 계속 주시하고 있으니 이런 테이블토크 자리에 한번 참석해서 우리 대학의 미래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.
이번 테이블토크는 [바꿈, 세상을 바꾸는 꿈] 청년도서 프로젝트에서 ‘대학’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‘대학고발자’가 주최한 모임이고요. 대학고발자는 [바꿈, 세상을 바꾸는 꿈]과는 별개의 청년 단체로 페이스북에 찾아보시면 있습니다.
궁금한 것 있으시면 아마 아래에 대학분과 청년코디네이터에게 물어보시면 상세히 설명해주실 것 같아요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일시 : 5월 27일 늦은7시
장소 : 홍대 상상언저리
주제 1. 새내기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대학이야기?
2. 2015년 대학 뭐가 문제일까?
3. 우리가 원하는 대학의 모습은 무엇일까?

*문의 : 대학분과 청년코디네이터 (전진희) 010-2577-2178
*신청 : gobal_univ@naver.com (대학/이름/연락처/참여동기)
전체 1
  • 2015-05-22 13:57
    안녕하세요. 잠망경입니다. 우선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가를 제안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! 행사 취지에 충분히 공감합니다. 다만 그 시기가 잠망경 마감일과 겹쳐, 아무래도 행사 참석은 어려울 듯합니다. 좋은 행사에 초대해주셨는데 죄송합니다. 이후 함께 할 수있는 또 다른 자리가 생겨 제안해주신다면 여건이 되는 한 저희도 꼭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다시 한 번 제안 감사드립니다!